The Definitive Guide to 신용카드 현금화

지난달 이용실적은 본인 및 가족카드의 일시불, 할부 이용금액으로 산정되며, 남은 한도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①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투믹스"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투믹스"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셋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투믹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에서 제시된 조건을 충족하지 않을 경우 혜택 증정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무통장, 가상계좌 입금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세부내용 홈페이지/모바일 앱 참조)

⑦ "투믹스"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웹툰 콘텐츠의 완결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연재가 중단되는 경우에도 그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신용카드로 현금 만들기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투믹스"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진짜 급한 일이 있어서 막 알아보고…(박경은: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② "회원"이라 함은 "투믹스"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투믹스"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투믹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회원이 유효기간이 다가오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 단위로 나누어 계산하여 반환합니다.

부모님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신용카드현금화를…(장대균: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